My Hysteric History

[MG] 시난주 (애니메 컬러 버젼) 오버코팅 제작기-임시중단 본문

˚ Life。/PlaModel、

[MG] 시난주 (애니메 컬러 버젼) 오버코팅 제작기-임시중단

Jayvoko 2018. 3. 10. 14:22

돌겠다....

진심..........돌겠어.......!!!!!!!!!!!!!!!!!!

ㅠㅠㅠ

'시난주의 허리부분이 약하다', '잘 부러진다'라는 얘기는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다.

그렇기에 이전 포스트에서 말했듯이,

그런 부분이 개선되었다는 시난주 애니버젼으로 선택을 했는데도 이렇게

허리부품이 파손됐다.


상체와 하체를 조립하는 단계에서,

'상당히' 뻑뻑한 느낌이 드는데다가,

들어간 상태에서도 상체가 좌,우로 잘 돌아가지도 않은 상태였음.

뭔가 잘못들어갔나 싶어, 살살 돌려가며 잡아빼는데

저렇게 맥없이 부러져 버린 것.


그 순간,

상체와 하체를 손에 쥐고 몇 초동안 가만히 있었음ㅋㅋㅋㅋ

심지어, 첫번째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조립과정에서 도색도 벗겨져 나감.


오버코팅+에나멜 블랙 도색+유광 클리어+무광 마감

이라는 많은 단계를 거쳤음에도 도색이 벗겨져 나갔다;;

얼마나 힘을 줬길래...-_-


활동중인 건프라 카페에 징징대면서 글을 올렸더니

역시나...많은 분들이 나와 같은 경험을...

그러게...

부러진거 빼내는것도 일일듯함...



그 와중에 고마운 말씀들...ㅋㅋ;;



헐...그렇구나...

반다이...이러면 안돼!!!!!


역시...

이런 취미생활에서 카페활동은 필수인 듯.

나 보다 실력이 월등한 능력자들이 많이 계셔서 확실히 도움이 된다.


하아...

알려주신 방법들 하나하나 해봐야지...

그렇기에 이번 제작기는 허리수술(?)이 완료될 때까지 임시 중단...

데칼도 다 붙였는데....


며칠전에 안좋은 일이 좀 있어서

그 생각하면서 조립을 했더니 이런가보다.

정폭죽씨...

이게 다 당신때문이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