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ysteric History

쇼미더머니 파이널, 성공한 두 친구& 언프리티랩스타 본문

˚ Life。/Monology、

쇼미더머니 파이널, 성공한 두 친구& 언프리티랩스타

Jayvoko 2016. 7. 16. 12:33

드디어 쇼미더머니(이하 SMTM) 마지막회, 최종회, 파이널!!이 방영됐다.

그동안 SMTM를 시청한 사람은 알겠지만, 어차피 우승은 비와이의 흐름이었다는건

그 누구도 부정하기 힘들 것. 씨잼도 엄청난 기술을 가진 래퍼이지만

잘하는 래퍼에서 괴물래퍼로 업그레이드 되어버린 비와이 앞에서는

그 어떤 래퍼도 상대가 되지 못했다. (갑자기 생각나는 레디..ㅠ 지못미...)

더군다나 비알못이었던 사람들의 군중심리까지 더해져서 왠만한 아이돌은 다 발라버릴 정도의 

인기까지 더해졌다. 그렇게 그의 실력과 인기는 결국 암묵적인 우승후보로 만들어 버린 것.

쨋든, 탈락자가 정해지는(파이널 공연에서 굳이ㄷㄷ;;)1차 공연에서 

슈퍼비,씨잼,비와이 순서로 각자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 

비와이의 쌈박자라는 곡.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라 기대를 했는데,

솔직히...현장에서 관객들을 붐업시키기엔 좀 애매했던 곡이 아니었나 싶다.

그와중에 바스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껌 좀 씹어보셨네

(내가 영상을 빨리편집한게 절대아님ㅋㅋ)

대체 이런 설정은 왜 한걸까;;쓸데없었다 정말...

말그대로, 사족.

처음으로 눈물을 보인 슈퍼비. 수고했습니다. 어제는 많이 어른스러웠음!

가족들도 와 있는데 뭐하러 굳이 탈락자를...

너무 비와이와 씨잼 둘에게 포커스를 맞추려 애쓴 느낌이 없지않다.

그 와중에, 도끼의 마지막멘트가 날 빵터지게 만들었다.

"드디어 쇼미더 머니 5, 끝이에요, 끝 끝 끝"

그리고나서 씨익 웃는 모습이 은근 귀여웠음ㅋ

진짜...생각외로 다정다감한 씨잼.

동생분 착하고 정말 귀여우심ㅎㅎ(나도 저런 여동생이 있었으면ㅠㅠ 이제와서;;ㄷㄷ;;)

연출한게 아니라, 평소에도 정말 씨잼이 동생분을 아끼고 둘이 가까운 사이라는게 느껴졌음.

크러쉬와 합동공연한 그의 마지막 무대. (크러쉬, 굿이에요, 굿 굿 굿!)

친형님과 함께 한 비와이의 마지막 무대.

(두 분다 좋은 유전자를 받으셨나 봄)

친구라서 더 보기 좋았던 그들. 진정한 윈윈이라는 건 이런걸 말하는게 아닐까.

마침내, 최종 우승자 발표!

역시는 역시 우승자는 비와이!!

그가 우승자라는 결과에는 그 누구도 반박불가.

그리고 크게 놀라운결과도 아니었다는.

그런데...

최종 우승자 발표할 때까지....정말 인내심을 테스트 하는줄...

문자투표 금액 발표 후 광고까지 보고 최종 발표까지 무려 7분이 넘는 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생방이라 어쩔 수 없던 딜레이들...

뭐...물론 뒷쪽에선 제작진들이 피터지게 준비하느라 정신 없었겠지만

중간중간 모두를 멍때리게 만들었던 상황이 벌어진건 못내 아쉬움.

진표님도 수고 많이 하셨으요~마지막엔 목소리까지 쉰것 같던데...


마지막으로,

공연 중간에 미리 소개된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진들.

자이언트 핑크와 하주연은 SMTM보면서 언프리티에 100퍼 나오리라 예상했음.

(가뜩이나 여성래퍼가 많지 않은데다가 외모도 어느정도 받쳐줘야되기 때문에...씁쓸한 방송현실.)

근데...전소연이 나올줄은...-_- 공연하는 모습 보니...표정이나 행동이 너무 오바스러워서

보기에 불편했음. 그리고 육지담은 우승하려고 나온건가?ㅎㅎ

라이브로 공연하는걸 보니, 언프리티 시작과 동시에 떨어질 실력의 출연자가 몇몇 보이던데...ㅋ

아, 그리고ㅋㅋㅋㅋ남자래퍼던 여자래퍼던간에

이 포즈로 사진 좀 찍지마요ㅋㅋㅋㅋ오글거려 죽겠다고!!

뭐...로버트 드 니로야 다들?


SMTM 종방의 아쉬움을 이제 언프리티 랩스타로 달래야지ㅎㅎ 


사족.

처음에 포스팅 제목을

"성괴들때문에 보기 불편했던 쇼미더머니 파이널"

이라고 했다가, 내가 기레기처럼 제목으로 낚시질 할 것도 아니다 싶어서

그냥 무난한 제목으로 수정했는데...

돌이켜보면, SMTM 공연때는 항상 그랬음.

앞줄에 예쁘장(?)한 여자들 세워놓고 카메라 받게 함.

그런 여자들 최소 80%는 성괴면서 예쁘게만 보이려고 행동하고 표정지음.

솔직히 그들이 누군지, 어디서 데려왔는지까지는 난 알 수 없음.

연예인지망생인지, 가수연습생인지 뭔지 내 알바는 아니다만 

보는 사람 불편하게는 하지 말아야지.

직접적인 캡처사진을 올리면 고소미 먹을까봐ㅎㅎㅎ아쉽게도 사진은 첨부 안하는...

아니, 못하는걸로.


사진출처 : 직접캡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