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ysteric History

간만에 끄적끄적...그리고 뉴이스트w 첫콘. 본문

˚ Life。/Monology、

간만에 끄적끄적...그리고 뉴이스트w 첫콘.

Jayvoko 2018. 12. 16. 13:52

공연영상은 없고 사진은 한 두장밖에 없습니다.

개인 잡설뿐ㅋ

공연사진 보러 오셨다면 지금이라도 창을 닫으시길...ㅋㅋ 


되게 간만에(?)블로그에 글을 남기는 듯ㅋ

블로그전에 인스타를 하다가 인스턴트 메시지가 아닌

장문의 글을 올리는 것에 갈증을 느꼈기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했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ㅋㅋ

요즘은 또 인스타가 편해서;;

-_-


여튼, 어제는 나름 의미있는 날이었기에

간만에 포스팅을!!


2018/03/17 - [˚ Life。/Monology、] - 뉴이스트 w 콘서트 중콘 다녀옴ㅋ


이 때 이후로 또 한번 뉴이스트w 콘서트를 다녀왔음.

이 표를 구한것에 대한 히스토리를 말 하고싶지만...

하아...-_-

그 얘길 하자면 포스팅을 따로 해야 될 정도라...

그냥 패스.


이번에도 스탠딩석으로!!

이 나이에 스탠딩은 힘들지만...이번에는 와이프와 나란히 서서보니

그나마 좀 위안이...


집을 나서기전, 준비물을 챙기고ㅋㅋ

(러브봉...나이많은 남자가 들고있기 창피하지만...

현장에서 저게 없으면 그게 더 창피함ㅋ)

러브봉?W봉?이건 이번이 공식적으론

마지막 사용이 되겠네...


6시공연이라 4시정도에 도착.

잠실종합운동장4주차장이 공연보기에 괜찮은 주차자리였음.

이미 사람들이 바글바글


와...그런데 진짜...

남자팬은...레어도 아니고 레전드템급으로 안보임;;

어제 나말고 남자팬 딱 3명 봄;;

근데 러브분들이 정말 고마운게,

내가 뭘 물어보면 되게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심!

잃어버릴뻔한 표도 찾아주시고...ㅠ

감사감사!


꾸끈종!!!

형아가 많이 아낀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생각보다 일찍 공연장으로 입장!

두근거리고 설레이는 순간.


결의에 찬 모습...-_-;;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날, 아는 지인도 같이 공연장 왔는데

그 분은 지정석, 나를 한눈에 알아보고

뒤에서 사진찍어 보내주심ㅋㅋ

스탠딩+남자팬이 몇 없어서 알아본 모양ㅋ


하아...근데 진짜진짜진짜...

백호,렌,째알,아론...

겁나 잘생기긴 했더라....

특히 백호....저 얼굴은....

연예인하라고 태어난 얼굴임...

저 얼굴로 연예인 안하면 죄야 죄ㅎㅎㅎ

이 날...백호가 여자팬들 다 휘어잡은 일이 생겨서ㅋ

와이프는 백호 퍼포먼스+몸 보자마자 놀라서 순간 주저앉음ㅋㅋㅋㅋ아놔ㅋㅋ

이눔의 와이프가 아무리 그래도 남편이 바로 옆에 두눈 뜨고 살아있는데...ㅠㅠ

ㅋㅋㅋㅋㅋㅋ

하지만...내가 봐도 존멋이라...이해함ㅋ


마지막 이 장면때문에

팬들이 폭풍눈물을...

민현아~오래 기다렸다...

뉴이스트는...진짜 더 잘되야 할 그룹임.


허리 뿌러질 것 같은 고통을 참으며

2시간 30분동안의 공연을 너무 재밌게 봤음.

30분 더했으면 이 글을 쓰고 있지 못했을지도;;


그래도 오늘 한번 더 보고 싶네...

마지막으로 짜증났던 부분...


1. 안전요원들 너무 열일하셔서 흐름 끊김

2. 스탠딩 특성상 서로 붙어있을 수 밖에 없는데

주변인을 위해 개인위생을 좀 신경씁시다;;;

(냄새에 좀 민감한 놈이라...)

-_-;;;;




'˚ Life。 > Monolog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팅 임시중단중...  (2) 2019.01.31
파인뷰 T50 빛번짐 자가수리!  (10) 2018.11.15
만나박스 시크릿선물 당첨!!꺄!!  (0) 2018.11.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