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ysteric History

직우회전 차로에서 경적 울리면 범칙금!! 본문

˚ Life。/Monology、

직우회전 차로에서 경적 울리면 범칙금!!

Jayvoko 2016. 6. 17. 22:16

좀 전 8시뉴스에서 꽤나 솔깃한 뉴스를 봤는데, 그건 바로

운전자라면 모두 공감하는 내용일 것. 나 역시도 자주 접하는 상황이긴 하다. 

뒷차는 우회전할테니 비키라고 빵빵 거리는데 

내가 비켜줄 공간은 마땅치 않고,

그렇다고 안비켜주려니 괜히 내가 잘못 하는것 같고.

나도...앞차에게 비키라고 경적을 울린적이(당연히)있다.

앞차가 비키려는 시늉이라도 하면 괜찮은데,

꼼짝도 하지않는 모습을 보면, 자연스레 분노게이지가 올라가게 된다;;

'어쭈?씹어?이새X 봐라?'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면서 경적은 더 크고 길어지며, 결국엔 서로간의 보복운전 및 

폭행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것. (물론, 난 그런일은 아직 없었음;;다행히도;;)

그런데 그런 모든 것들이 오늘 뉴스를 보고 난 후 아무 의미없다는 걸 알았다.


오호~이렇다네.

(나만 몰랐던건 아니라고 믿고 싶다!!)


4만원이 적다면 적고 크다면 큰 돈이지만,

쌩돈 날라가는건 그 누구라도 원치않을터.


심지어, 괜히 뒷차때문에 비켜줬다간 내가 범칙금 크리!!!(뭔가 억울한데 이건...)


휴...그렇죠. 선진국에서는 그렇겠죠...

우리나라는...

....

(생략)

오늘 이후부터는 이런 상황일 때, 앞 차에게 경적은 울리지 말아야 겠음.

뭐...우선은 나부터라도.


사진출처 : MBC뉴스데스크 홈페이지


'˚ Life。 > Monolog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볼리 후방안개등 민폐??  (5) 2016.06.23
아재 입맛 검사표  (0) 2016.06.14
야, 4885...너지?  (0) 2016.06.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