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Hysteric History

언프리티 랩스타3 3화, 영구탈락 미션...그리고 육지담? 본문

˚ Life。/Monology、

언프리티 랩스타3 3화, 영구탈락 미션...그리고 육지담?

Jayvoko 2016. 8. 13. 00:54

뭐지?

뭘까?

오늘 언프리티 랩스타 3회를 보면서 의구심이 더해간다.

육지담...그녀가 3회까지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은

그 누가봐도 개념없고 싸가지 없는 모습뿐이었다.

그런데...이게 악마의 편집일까?

아니면 원래의 모습을 그냥 내보낸 걸까?

후자라면...

왜 굳이 편집을 하지 않고 그런 모습을 다 내보내며 사람들에게 욕을 먹게 놔두는걸까?

제작진이 봐도 꼴보기 싫어서?ㅋㅋ그건 말도 안되는거겠고...


육지담을 트러블메이커로 활용 & 시청률 올리기인가?

그리고 방송 마지막즈음엔 난 원래 착한애였어요.라는 억지 반전 연출용인가.

뭐...내가 직접 제작진이 아니고서야...본모습은 알 수 없지.

어차피 나도 제작진에게 휘둘리는 사람일 뿐ㅋ


그래서! 

얘기 나온김에...지극히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호감&비호감을 뽑아 봄.


호감

SMTM에서부터 응원했다구욧! 꺗!


처음엔 뭐야? 이랬다가 갈수록 호감 스타일.

잉여의 하루, 센스 쩔었음ㅋㅋ

의외로 착해...끄덕 끄덕...근데...말투가 여자 쿠시같은 느낌은 왜일까...ㅋ

갈수록 카메라마사지 효과 좀 톡톡히 보시는 듯?ㅎㅎ

발성과 딜리버리가 좋으심. 그리고...착해...끄덕 끄덕...


▶비호감◀

축하해요!!비쳐지는 모습이 본모습이던 연출이던간에

비호감 등극하셨쎼요~

그리고...성형...교정만 했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는 그만 하시구용~

이해합니다. 사람이 갑자기 예뻐지거나 잘생겨지면 자신감이 엄청나게 올라가겠죠.

다른 인생을 사는 것 같고...그렇겠죠.

그런데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도 하시며 사시길...

아직 엄청 어리시니까 그럴 수도 있다곤 생각하네요.

그러나...조심 하셔야 할 것 같긴함. 때 늦은 후회는 소용이 없답니다.

(으악~I.O.I팬들이 몰려온다!!ㅋㅋ)

난 도저히 아직까지도 전소연이 랩을 잘하는지 잘 모르겠음.

물론 딜리버리는 좋은데, 전체적으로 항상 앵앵앵 거리는 스타일.

특히 오늘 새멤버 합류때 했던 싸이퍼는 정말...;;;

절대 내가 즐겨듣는 플레이리스트에 그녀의 목소리를 담고 싶지 않음.

자만심과 자신감의 경계에 있음. (just like 육지담)


▶경계◀

내뱉은 말중에서 공감하는 부분도 많지만

너무 본인의 실력은 잘 모르는듯.

가끔씩 내뱉는 말들이 보는이들에겐 기분 나쁠수도.

실력은 있으신것 같은데, 눈물만 조금 덜 보여주셨으면...

랩 할때 제스쳐만 더 연습하시면 좋을 것 같음.

안타깝게도 탈락하셨으나

성장가능성이 큰 래퍼라고 생각.


그리고 오늘 합류한 애쉬비 & 쿨키드.

애쉬비웰컴ㅋ(예쁘니까...응...끄덕 끄덕)

이제 막 합류한 쿨키드는...호감평가 불가.

더 봐야지 뭐...


뭐...이정도로 생각을 정리해 봤는데, 내 생각과 정반대인 사람도 있겠고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겠지.

자신의 의견과 다르다고 별 것 아닌 글에서 화내지 마시기를.

ㅎ_ㅎ


마지막으로...

오늘 온라인투표는 좀 이해불가.

특히...전소연이 600표가 넘어??!!!

이건 좀ㅋㅋㅋㅋ

실력이 있으니까 이긴 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인지도는 무시할 수 없음.

그렇다해도 600표 넘은건 도저히...;;


사진출처 : 언프리티 랩스타 홈페이지



'˚ Life。 > Monolog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찜닭 케이크  (0) 2016.08.15
구로포차 추천메뉴  (0) 2016.08.10
4년동안 여고생 성폭행, 목사 이동현  (0) 2016.08.06
Comments